티스토리 뷰

욕먹는꿈 욕하는꿈 해몽 무엇일까요

나 스스에게 욕을 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욕먹는 경우에 대해 꿈속에서 말씀드려볼 해몽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우리는 욕을 하는 것은 비인간적이라 말할 수 있다고 하지만 본인이 생각하는 감정선에서 과할 경우 내뱉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데요. 최근들어 청소년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비속어라말할 수 있는 욕을 사용하셔야 하는데 꿈해석을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욕먹는꿈의 경우 기분상할 수 있으며 마음의 상처를 얻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고 하지만 좋게 본다면 기회가 찾아왔다고 보실 수 있는데요. 불만에 대해 토로한 것을 분하게만 생각하는 것보다 나를 위한 조언이라 좋게 해석하시며 오히려 힘을 돋게 한다는 운이 다가온다는 의미도 있답니다. 

더불어 마음속에 계속해서 욕을 담아두기도 하시지만 이것을 바탕으로 내가 더욱 성장할 수 있고 강한 피드백을 받았다고 생각하시면 어떤상황을 겪든 강한 정신력으로 버틸 수 있으며 잘 헤쳐나갈 수 있다고 하니 좋은 의미로 받아들이면 좋겠네요. 

반대로 내가 욕하는꿈을 꾸신 분들에게도 마찬가지로 생각해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내가 뱉은 말이 잘 생각이 나지 않더라도 그동안 마음응어리가 표출되었다고 말할 수 있고 화에 대해 바로 강하게 말을 함으로 스트레스 받았던 일이 사라질 수 있다는 말이 있답니다. 


욕먹는꿈과 욕하는꿈은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 받았던 상처되는 말로 인해 오히려 더 발전해볼 수 있는 기회가 왔다고 받아들이면 된답니다. 

여기서 내가 욕을 하지만 듣는 사람이 웃으며 대꾸하는 경우를 보실 수 있는데요. 꿈에서 봤던 사람의 얼굴이 기억이 난다면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크게 중요하지 않은 문제로 관계가 조금은 틀어질 수 있으며 쉽게 풀어나갈 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로 싸우기 일보직전의 모습을 보인사람처럼 서로를 헐뜯는 욕을 하는 경우를 보신 분들이 있다면 누구를 만나든 화나는 일이 생기더라도 평소모습보다 잘 대해주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괜한 오해로 인해 발생하는게 대부분이긴 하지만 그로 인해 멀어질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좋겠네요. 


나의 잘못으로 인해 다른 사람이 나를 심하게 욕하며 꿈속에서 경험을 하셨다면 해몽은 다르게 보이는데요. 다른 사람들이 존경받을 만한 위치와 지위에 올라갈 수 있다는 의미와 그만큼 맡은 일에 대해서 짐을 져야한다고 하니 반반으로 좋다고 말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욕먹는꿈을 겪더라도 아무렇지 않게 별 반응을 하지 않았다면 트러블이 생길수도 있었지만 잘 참고 중요하지 않은 문제로 인식했기 때문에 평안을 얻게 될 수 있을거라고 합니다. 


누가 잘못했느니를 말하며 큰소리를 내는 것보다 그저 가만히 있는 것이 더 좋다고 하며 화가나는 것에 대해서도 빨리 끝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하는 꿈 해몽이라고 하네요. 

반대로 내가 다른사람에게 욕하는꿈에서 잘못한 사람의 큰 반응이 없는 경우를 살펴볼 수 있는데요. 본인이 그저 그렇게 넘긴것처럼 상대도 똑같이 생각하고 더 큰 트러블을 막는 것이라고 하니 두 사람 모두에게 득이 되는 꿈 해몽이라보실 수 있네요. 


앞서말씀드린 것과 다른 상황으로 둘 다 언쟁을 높이며 불만표출을 하는 경우 해석은 실제 상황에서도 친하거나 거리가 먼 사람이 있더라도 사이에 금이 갔다고 말할 수 있는 악재가 다가올 수 있으며 나쁜운이 찾아올 거라고 합니다. 

더 심해지는 경우 서로를 고소할 수 있으며 경찰을 부른 상황이 생길 수 있으며 각종 사건사고에 대해서 일어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것이라고 하지만 언제나 그럴 순 없다고 하는 것처럼 자신만을 생각하는 분들에겐 본인에게 질문을 하며 생각해볼 수 있다고 보이네요. 


이번 시간에 말씀드린 내용은 욕먹는꿈 욕하는꿈 해몽에 대해 알려드리며 각각이 가진 의미에 대해 살펴보도록하였는데요. 

꿈자리에서 깼더라도 상처되는 욕을 자주하셨더라면 그만하시길 바라며 본인의 이미지를 깎아내리는 행동은 절대로 금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혈연관계인 가족에겐 당연히 하면 안되는 것이며 누구보다 부모님에게 트러블보다 효도하는 방법을 모색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